방탄이 직접 만들어서 화제가 되었던 굿즈들!

Artist Made 컨텐츠로 콘서트 티켓팅과 같은

아주 살벌한 구매 전쟁이 있었다 .. 

 

정말 치열하고 인기 많았던 남준이의 굿즈 풍경의 풍경!!!

귀여운 붕어 모양 덕분에 일명.. '붕경' ㅋㅋㅋㅋ

 

진짜 운좋게 성공해버린 구매 ㅠ ㅠ

사고 나서도 깜놀함.. ㅋㅋ 

진짜.. 내가.. 성공..?! ㅋㅋ

 

크으...

 

 

 

 

너무 예쁘고 좋으다.. ㅠㅠ

영롱하다 으아.. ㅋㅋㅋ

 

 

 

메이킹 필름.. !

 

헬스 운동기구에 걸어놓고 귀엽게 찍은 RM !

너무 귀여운 남준이 ㅠ ㅠ

 

디테일하게 적혀있는 메이킹 작업 내용들

 

 

 

 

 

 

하..

 

붕경도, 메이킹 필름도, 포카도 모든 것이 완벽하드아~

 

 

 

 

소리도 영롱하고 너무 이쁜 붕경 ! 

가끔씩 툭 쳐서 듣는 소리가 너무 좋다 ㅠㅠㅠ

 

 

심지어 울림 소리가 꽤나 오래간다..

 

가끔 절 가고 싶고 생각 정리할 때 멍하니 듣곤 하는 붕경.

남준아 이런 좋은 아이템 만들어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