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콘서트 기록

Permission To Dance 1일차 공연

2022년 3월 10일

 

비는 안오지만 미세먼지 최악.

태태 계속 기침하고 코로나 아니라고 ㅠㅠ

 

오늘 공연도 약 2시간 45분 가량 되었어요!

 

방탄 퍼투댄 서울콘 1일차 셋리스트

BTS Permission To Dance SEOUL 1 DAY Set list

 

- 오프닝 VCR

ON

불타오르네 (Fire)

쩔어 (Dope)

 

- 오프닝 멘트

DNA

 

- VCR

Blue & Grey

Black Swan

- 멘트

피땀눈물 (Blood Sweat & Tear)

Fake love

 

- VCR

Live goes on

Boy with luv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멘트

Dynamite

Butter

 

- VCR

(토롯코 탑승)

잠시 Telepathy

Outro : Wings

(토롯코 도착)

- 멘트

Stay

So What

IDOL

 

- VCR

- ARMY EVENT 

(그냥 아미끼리 타임..?)

소우주 Mikrokosmos

 

- VCR

HOME

Airplane pt. 2

뱁새

-멘트

파도타기, 윤기 생일 이벤트, 엔딩 멘트

 

Permission To Dance

 

 

 

오늘의 관전 포인트 너무 많다 어카노..ㅋㅋ

 

오늘의 웃겨 죽었던 포인트

- 병에서 남준이 엇박 랩 주문받음 ㅋ

- 병 랩 엇박으로하다가 프리스탈하다가 스마일라식 추천 바람 하고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첫콘

당연히도 우리 사이 여태 안 변했네

( Life goes on 가사 : 다행이도 우리 사이 아직 여태 안 변했네 )

 

 

퍼투댄 서울 중콘 셋리

 

2022.03.13 - [방탄소년단/공연이야기] - 2022.03.12 방탄콘서트 셋리스트 a.k.a 우중콘서트

 

2022.03.12 방탄콘서트 셋리스트 a.k.a 우중콘서트

방탄소년단 콘서트 기록 Permission To Dance 2일차 공연 2022년 3월 12일 미세먼지 심하고, 뭔가 습하고 답답해서 더운 느낌 가득했던 날씨. 딱 비가 쏟아지기 좋은 날씨였음. 비가 안오길 기대만 하고

btslan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