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티켓이 사라진 것이 편리하긴 하지만,

뭔가 기념할 것을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이 사라진 것 같아 아쉽기도 하다.

 

아쉬운 마음에 콘서트 입장 팔찌라도 곱게 보관하고 싶어짐.

심지어 이 팔찌 꽤 재질이 좋다.

보들보들 두툼하니.

 

고민하다가 팔찌를 보관하기로 함!

 

조금 힘들게 빼겐 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비닐을 이용해서 빼면 3초도 안 걸린다고 한다.

팔찌 티켓을 쉽게 빼는 방법

비닐을 손에 씌우고,

팔찌 안에 비닐을 넣은 다음에 

비닐을 뒤집어서 쏘옥~ 빼는 방법!

 

안타깝게도 나는 이미 빼버림 ㅋㅋ

 

그래도.

팔찌를 뺀 후. 

플라스틱을 빼내는 방법을 소개할까 한다.

 

준비물

가위, 아무 빨대 (요구르트용 얇은 거 빼고요..ㅋㅋ)

 

 

저 플라스틱을 팔찌가 상하지 않게 뽑기!

 

2022.03.12 VIP 석. 너무 예쁜 보라색이다.

 

 

 

 

 

 

 

빨대를 준비!

크기는 상관없지만 한쪽을 잘라줘야 해서 귀찮아서 짧게 함.

 

 

이렇게 벌려야 하기 때문에

가위로 스윽 잘라서 배, 아니아니 빨대를 갈라주세요.

 

 

 

 

갈라진 빨대에

이렇게 팔찌를 감싸도록 말아 넣기.

 

 

 

 

 

티켓을 감싼 빨대를

저렇게 검은색 플라스틱 안으로 슥슥 밀어 넣어줍니다.

이렇게 끼이도록! 

티켓은 상하지 않게 조심조심 살살

 

(참고로 손재주 극악으로 구린 똥손인 제가 했어요.

리본도 못 묶고 종이접기 자르기 진짜 못하는 파워 똥손임)

 

 

 

 

저렇게 밀어 넣었으면,

이제 플라스틱이 더 이상 팔찌를 괴롭히지 못하도록

빨대로 보호해준 것이 됨.

 

 

 

빨대를 믿고

팔찌를 살살 살살 빼줍니다~

 

 

슥슥 스스슥 슥슥

 

 

 

 

 

 

짜잔..

플라스틱에서 탈출한 완전 소중한 내 팔찌..

 

 

 

 

짜라란.

요렇게 예쁘게 펴졌어용!

 

무거운데 좀 눌러놨다가

가보로 보관할 예정입니다..

 

방탄이들 말 마냥.. 미래에 회상을...

 

내가 그 무함성 콘서트에 갔었단다~ 

ㅋㅋㅋㅋ

심지어 비가 엄청 와서 우리가 바다가 되어서 파도타기를 해쒀..

비맞는 실내 주경기장 파도타기 아니?

롱패딩이 다 젖어서 물이 뚝뚝 떨어지더구나..

 

ㅋㅋ 뭔소린지 .. ㅎㅎㅎ

 

 

전설의 역사 속 ..

 

방탄 무함성 우중 콘서트 티켓!

예쁘게 잘 보관해보세요 ~

 

그리고 뽀너스..

 

 

 

나.. 블랙스완 깃털 득템해쒀요..

꺄르륵.

 

그럼 또 도움 될 만한 정보 열심히 공개하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tore_star/products/6819625439

 

[일본직구] 일본 BT21 캐릭터 카드 1박스 구성 : 스토어별

[스토어별] 최고 좋은 아이템들 'ㅅ')!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store_star/products/6819156562

 

[일본직구] 일본 BT21 캐릭터 카드 1박스 구성 : 스토어별

[스토어별] 최고 좋은 아이템들 'ㅅ')!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