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간다 콘서트!!

드디어 간다 ㅠㅠㅠ

 

2017 입덕 후 첫 콘 실화냐고 ㅋㅋㅋ

응모한 티켓팅은 당첨 한번이 안되고

혐생으로 티켓팅날마다 일하고 있던 나..

 

첨으로 티켓팅 성공한 맵솔콘은 취소되고..

(올콘이었는데..)

 

이번엔 뜬 퍼투댄콘은

노함성 노스탠딩 공연 관람..

과연 내가 잘 즐길 수 있을까..?

첫 콘을 이렇게 개시하고 싶지 않아짐 ㅠㅠ

 

소리를 지르지 못한다니..

그럴 자신이 없어서 라베콘을 노리기로 했다. 

 

라스베가스 방탄 콘서트..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베가스로 이미 영혼 가있음 ㅋㅋ

라스베가스 여행은 첨인데 신난다 룰루~

갔다 와서 파산당할 지어도 가자 일단 가자 나도 몰라

 

 

 

 

그런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마에 사전등록해야 하는 거 모르고 혼자 떨레고 있다가

라베콘 티켓팅 전날 알게 됨...

 

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전예약 그게 몬데요..? 녜?

아니 위버스에 아미 사전 등록하래서 해짜나여!

인터파크만 별도 저장 한번 더 해야 되는 줄 알아찌!!!!!!!!!!!!

 

 

 

이미 소용없다..

라스베가스 호텔은 왜 잡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의상실.

 

진짜. 와~ 방탄콘은 나와 이뤄질 수 없는 것인가 ㅋㅋ

가기도 전에 지쳐버림.

 

 

아 진짜 이게 뭐람. 허탈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젤 좋아하는 콘텐츠 모다?

공연이다..

 

나 진짜 죽기 전에 블랙스완 내 생눈으로 봐야 해..

쌩눈으로 꼭!!

내 최애 마이크 드랍도 못 봤는데!!!!!

블랙스완 봐야데!!!!!!!!!!

 

나 진짜 잠실 주경기장 콘서트들

수많은 내한공연들 많이 가바짜나?

이렇게 무너질 거야?

(응..)

 

 

아니 진짜 라뷰도 잡았고, 온콘도 다있고

그냥 편하게 즐기고 6월을 기약하자. 라고도 생각했다.

 

나중에 방역 지침도 풀려서

마음껏 소리 지르고 뛸 수 있을 때 가자!

그때를 위해 총알을 모아 두자!

 

이번에 있을 애플 발표에서 아이맥이나 사자

(응? 아낄 생각은..?)

 

 

 

근데,

 

진짜

참전도 안 하고 포기하기엔..

너무 뭔가 아쉬웠다.

 

진짜.

연습이라도 하자.

 

다음 티켓팅

아니 피켓팅을 위해

미리 이 치열한 피켓팅(피의 티켓팅) 도전해보자..

 

 

 

 

그렇게 결전의 시간. 8시가 다가온다...

 

연습이니까.. 집에서 했음..

겜방도 안 가고.

 

붕경 살 때 내가 한 짓 생각하면 ㅋㅋ

정말 아무 준비 없이....

 

 

 

> 준비작업

 

네이비즘 켜고

1. PC 크롬 인팍 로긴해서 즐겨찾기 해놓고 예매화면 띄워놓고

2. 아이폰 인팍티켓앱 로긴해서 하트 찍어놓고 예매화면 띄워놓고

3. 맥북 사파리 로긴해서 예매화면 띄워놓고

4. 아이패드 프로 크롬웹 로긴해서 예매화면 띄워놓고

 

아니..연습한다면서요

나름 동원은 다했네 ㅋㅋ

아니 그래도 나름의 너무 맨몸으로 하기엔.. (내 양심이..

그리고 안 하면 안 했지..

한다면 제대로 해야 하는 파워 J 라..

 

그러고 7시 59분쯤 되었을 때부터 뭔가 이상함이 감지되기 시작함.

 

최근에 바뀐 인터파크 티켓팅 시스템.

 

[예매] 버튼 부분이 인터파크 서버 시간에 맞춰서

알아서 카운트 다운이 되기 시작하고

0초가 되면 예매 버튼이 활성화된다고 들었다.

 

근데..

기기 4개 시간이 다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세요?

 

일단 아이폰이 제일 빨랐고,

맥북이 그다음,

아이패드 그다음,

피씨는 503인가 뭐시긴가 오류가 떴나 그랫음..

 

이제 네이비즘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음.

 

...일단 젤 빠른 두 개

아이폰과 맥북으로 양손 준비하다가

0카운트와 동시에

[아이폰, 맥북] 예매 버튼 터치 → [아이패드] 터치 →​ [피씨] 새로고침

 

아이패드 비정상 접속으로 튕김

아이폰 비정상 접속

맥북 503인가 뭐시긴가 오류

 

..망했다 싶었음 ㅋㅋ

 

새로고침 했던 피씨 대기받기 시작 - 대기번호 124,164

아이폰 서둘러 재접속 - 대기번호 191,022

맥북 다시 시도 - 20만 넘어감ㅋㅋ 자꾸 비정상 떠서 포기

아이패드 바로 포기 - 같은 계정 기기 4개로 시도해서 불안정한가 싶어서 포기.

 

 

 

초조하게 카운트를 째려봄.. 

듀근듀근.

피씨가 가장 빨라서 거의 피씨만 째려보고 나머지는 힐끗힐끗..

 

근데 진짜 신기하게 뭉텅이로 쭉쭉 빠진다..

 

오.. 매크로 거르나? 

아니면 벌써..

설마 벌써 끝났나? ㅠㅠ

 

 

별별 생각 다하면서 저 노란 머리 아줌마 째려보고 있었다.

 

15만이 넘은 숫자에서는 울고 있고..

15만 아래 숫자에서는 마치 곧 접속 가능한 것 마냥 해맑게 웃고 있다..?

 

 

 

아니 무슨 앞에 12만 명이나 있는데 뭐가 다 왔다는겨...

자리 하루에 1.5만 명이 전부거든..?!

저 사람들 다 예약하면 내 자리는 없다구!!!!!!!

 

 

제일 마지막에 예매를 시도한 PC가

오히려 제일 가능성 있는 상태.

초조하게 카운트를 바라보고 있는데..

 

 

8시 5분.. 26,196 거의 다 와간 내 폰...

비정상적인 접근으로 이용이 일시적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야잇!!!!!!!!

 

이후에 맥북도 갑자기

비정상적인 접근으로 이용이 일시적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아.. 망했다.

 

여러개 접속하질 말았어야 했나? ㅠㅠㅠ

아니 그나마 하나 살아서 다행인가? ㅠㅠ

 

 

별 오만가지 생각 다함

(아니 연습만 한다면서욬ㅋㅋㅋ)

 

 

 

그냥 PC만 바라봄..

그러다 8시 9분 쯤..

 

 

 

 

듀근듀근.. 8시 9분에 PC 접속 성공!

 

아니 근데 이거.. 화면 녹화 하구 있었는데

카운팅 끝나면서 강제로 종료되더라 ..

불법 프로그램 막을라고 뭔가 끊는건가?

여튼.. 대기표만 실컷 녹화되어있어서 슬펐음..

(티켓팅 장면이 찍고 싶었다구..)

 

이후 전체 좌석표가 나왔을 때

진짜

손 바들바들

부들부들 

덜덜덜 떨면서 진입

 

자리.. 자리 어디쒀.. 자리 어디쒀! 뭐가 몬지 몰게따!

 

 

날짜에 대해 미리 고민하질 않았어서,

순간 언제로 할까 하다가..

첫콘과 막콘은 온라인으로 볼 수 있으니 중콘을 결정.

 

일단 무대 양옆 아무 데나 클릭 → 눈밭

건너편 아무거나 클릭 → 눈밭

1층 중앙 클릭 → 눈밭

눈밭....

아 머야 다 없어? ㅠㅠㅠㅠ

뭔가 어정쩡 아무대나 클릭

 

포도알이 반 좀 넘게? 이씀

클릭 → 이선좌 악

클리 → 이선좌 아아악!

 

이렇게 몇 번을 하고

나 어케 망했나 봐 안데 본 이상 잡아야데 ㅠㅠ

손이 격하게 떨리기 시작 바들바들

하면서 뭔가 뒤쪽을 클릭. 결제로 넘어감

 

으아아ㅏ!!!!!!!!!

덜덜덜 떨면서

무통장입금 선택

드롭박스 은행명 아무거나 선택

다음..

 

으아..제바..ㄹ

 

 

 

 

 

 

 

웜머?

완료

완료..

완료!!!!!!!!!!

 

이게 머야 나 된 거야?

어?

 

나.. 가?

 

나 진짜

된 거????????????

 

응?????

 

 

진짜 이래씀..

손 부들부들 떨면서 해놓고 

이러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짐 실화임?

이왜진?

나 했어?

 

 

예매 내역 보러 감...

 

...

미쳤다

 

VIP M구역을 잡아따..

 

RM존을 잡아쒀..?

내가..??

 

잠깐만..

사운드 체크 석이햐..?

 

 

 

 

 

저 안에 나 있다..

ㅠㅠ

 

사운드체크도

본 공연도

 

드디어

드디어 보러간드아!!

 

저 보러갑니다 방탄!!!!!

내적 비명 지르면서

가만히 앉아서

(내적댄스에 격렬한 헤드뱅잉 예상)

 

 

잘 즐겨보고 올랍니다 ㅠㅠ

따흑..

 

 

 

 

 

 

 

 

나 진짜 간드아~~~~~ ㅠㅠ

 

 

 

 

<콘서트 즐길 준비 꼬우>

 

 

2022.03.08 - [방탄소년단/공연이야기] - 방탄 콘서트 준비 - 신분증, 아미 멤버십

 

방탄 콘서트 준비 - 신분증, 아미 멤버십

방탄소년단 콘서트는 본인 확인을 꽤 철저하게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불법적으로 프리미엄 티켓 거래를 막기위해서 노력하고 있어요 ! 그렇기 때문에, 꼭 신분증과 아미임을 증빙할 수

btsland.tistory.com

 

 

2022.03.08 - [방탄소년단/공연이야기] - 방탄콘 3월 잠실콘서트 준비물 + 체크리스트 받아가세요

 

방탄콘 3월 잠실콘서트 준비물 + 체크리스트 받아가세요

리스트업 중.. 3월 잠실은 엄청 춥다고 함 ㅠㅠ 지금 진짜 밤만 되면 너무 추운 날씨에 블랑캣을 계속 손에 들고 있으니까.. 그 매서운 한강 바람 부는 잠실 주경기장은 엄청 추울 듯.. 심지어 좌

btsland.tistory.com

 

 

2022.03.08 - [방탄소년단/공연이야기] - 방탄 콘서트 준비 - 공연 시간 타임테이블 확인

 

방탄 콘서트 준비 - 공연 시간 타임테이블 확인

콘서트 .. 락덕이었던 나는 주경기장 정말 많이 가봤다.. 젊을 때.. 갈수록 짐이 줄어들고 ㅋㅋ 최대한 가볍게 가서 미친듯이 노는 편을 고름. 근데.. 지금 날씨도 춥고 응원봉이라는 것도 있고 챙

btsland.tistory.com

 

 

2022.03.08 - [방탄소년단/공연이야기] - 콘서트 무통장 입금 후 해야 할 일 - 현금영수증 신청!

 

콘서트 무통장 입금 후 해야 할 일 - 현금영수증 신청!

치열한 티켓팅을 할 경우, 결제 시스템에서 튕기는 상황을 조금이라도 피하기 위해 대부분 무통장 입금을 진행함. 그래서 어쩔 수 없는 현금 지출이.. (원래 내 통장은 카드사껀데..) 그렇기 때문

btsland.tistory.com